죽음이 한 사람을 통해 온 것처럼 죽은 자들의 부활도 한 사람을 통해 옵니다.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생명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5:21-22)
아빠, 엄마~ 이제 제가 가끔씩 성경 말씀 보내드리면서 설명을 해드릴께요.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도 하나님이 필요할 때이고 하나님을 찾아야 할 때이니까요.
오늘 말씀에서 보면,
아담의 후손으로 태어난 모든 사람은 한번 태어나고 한번 죽게 되어 있습니다. 첫 사람 아담의 후손으로 태어난 사람은 모두 죽음을 피해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죽음을 피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을 믿고 거듭나는 것,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나는 것은 엄마 뱃속에 다시 들어가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담의 후손으로 태어난 모든 사람은 육체적으로 죽게 되어 있지만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사람은 영적으로 거듭나게 되고, 그러면 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러하듯 육체의 죽음은 맞이하게 되지만 영혼은 영원히 살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이 주시는 참된 생명입니다.
죽음이 한 사람 아담을 통해서 왔지만 죽음 이후에 생명, 부활을 주시는 것은 한 사람 예수님을 통해서 입니다.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을 믿는 누구나! 영생(영원한 생명)을 선물로 받게 됩니다.
이것은 선물이니 그 어떤 노력이나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고, 그저 감사함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구원의 선물을 기꺼이 받으시는 엄마 아빠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
사랑하고 축복해요♡
'부모님께 보내는 전도 문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모님께 보내는 전도 문자] 생명의 근원인 마음 지키기 (0) | 2021.03.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