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ly Seed

[오늘의 통독의 깨달음] 도무지 감출 수 없는 하나님의 영광! 본문

성령과 진리 위에 굳게서기

[오늘의 통독의 깨달음] 도무지 감출 수 없는 하나님의 영광!

홀리씨드(the Holy Seed) 2020. 1. 8. 06:12

출처 http://darrowmillerandfriends.com/2017/08/14/weighty-glory-of-god/


보디발은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계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보디발은 여호와께서 요셉이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해 주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창세기 39:3)

그래서 파라오는 신하들에게 “요셉보다 이 일을 더 잘 할 사람이 어디에 있겠는가? 이 사람에게는 정말로 하나님의 영이 있도다” 하고 말했습니다. (창세기 41:38)


# # #

하나님의 영이 진짜로 그 어떤 사람 안에 있고, 진짜로 그 안에서 역사하는 사람은 세상도 그것을 알아보기 마련이다. 왜냐하면 세상이 보아도 그것은 도무지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며, 하나님의 능력은 겉으로, 삶으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것은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 4:20) 아멘! 내 삶을 통해 정말로 내 안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드러나 세상도 하나님의 영광 앞에 굴복하게 하소서! 원래 주님이 세상의 주인이십니다. 내가 주님께 기꺼이, 온전히 순복함을 통해 나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현현되게 하옵소서! 거룩하시고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0 Comments
댓글쓰기 폼